2023학년도 겨울방학 중 아이북(학생용 스마트단말기) AS 처리 방법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.
▣ 학생용 스마트단말기, A/S관리는 어떻게 받나요? ○ 접수 방법(아래 방법 중 택1) - 통합관리지원 콜센터로 연락( ☎ 055-1396) - 아이북(학생용 스마트단말기) 학생단말기관리(https://device.itt.link/index.do) 점검요청 ○ 유·무상 수리의 기준(※학기별 3회 이상의 동종 A/S 처리에 대해서는 사용 제한 조치 가능) - 학습 중에 실수로 일어난 파손, 분실 등 부득이한 경우는 사용자의 비용 부담 없이 무상 처리 - 고의적인 파손·분실일 경우 사용자가 일부 비용 부담(비용의 10%) 처리 - 사용자 임의로 처분일 경우 사용자가 그 손해 전액 배상 처리 (※ 필요시 민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음) ○ 파손 시 AS 과정 · 055-1396 연락하기 또는 · 학생단말기관리사이트 접수 | ▶ | 파손 보고서 작성 및 제출 | ▶ | · 파손 기기 제출 · 리퍼 기기 받기 (삼성 기종 제외) | ▶ | 아이북 관리 위원회 개최 (수리비 청구 논의) |
※ 방학 중 학생, 학부모 제출 및 수령 가능 일자: 매주 화요일, 09:00~16:00(12:00~13:00 제외) ※ 파손 아이북 제출 시 학년, 반, 이름을 부착 후 지정된 장소(교무실)에 반납해 주세요. ○ 분실 시 처리 과정 · 055-1396 연락하기 또는 · 학생단말기관리사이트 접수 | ▶ | 7일간의 아이북 찾기 | 분실 확정 ▶ | 분실 보고서 작성 및 제출 | ▶ | 아이북 관리 위원회 개최 (손해배상 논의) |
* 자세한 사항은 첨부 파일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
|